본문 바로가기
결혼&임신이야기

하와이여행 5박 7일 일정 공유(공항~첫째날)

by mongsilmong 2022. 11. 6.

안녕하세요!
신혼여행하면 하와이, 하와이하면 신혼여행인데요
그래서 저희의 하와이 5박7일 일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너무 빡빡한 일정은 싫어서 하루에 한개씩만 가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곳 리스트를 넣어가지고 일정을 짜봤어요.
신혼여행 일정이기는 하지만 가족여행, 친구들과의 여행 일정에도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항공은 하와이안 항공, 리조트는 쉐라톤와이키키로 다녀왔어요.

먼저 도착해서 항공편 셀프 수속을 하려고 하는데 하와이안항공은 셀프체크인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직원분을 통해서 체크인을 진행하고 밥을 먹으러 왔습니다.

이렇게 출국전에 한식을 먹고가도 바로 한식생각이 나더라구요..

저희는 저녁 9시쯤에 한국에서 출발해서 하와이에 오전 10시쯤 떨어지는 일정이었어요.

하와이안항공 예약하고 아무래도 자리가 좀 비좁지않을까싶어서 엑스트라 컴포트로 업그레이드했는데(비용 2인, 왕복 60만원 정도 추가),
업그레이드한게 국내선 일반좌석이랑 비슷한 편이었어요.
탑승하니 이어폰, 립밤, 양치세트 등이 있는 파우치를 주셨어요.

기내식은 무난무난했어요.
타자마자 주셨는데, 삶은당근은 안먹고 싶었는데 배고플까봐 고추장에 찍어먹었어요.
호놀룰루 쿠키 기내에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선물로 몇박스씩 사왔구요.

아침은 빵과 요거트 정도로 나와요.

도착!
도착해수 수화물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꽤 걸려서 좀 기다리다가 나온 편이었어요.
입국수속은 케바케인것 같아요.
저희는 기본적인 질문들만 해주셨는데(몇박 일정이냐, 어디 묵냐 등)
어떤분들은 까다로운 질문들도 많이 받으신 것 같았어요.

저희는 숙소를 여행사를 통해 예약했는데 자유팩 일정이었고,
도착한날 공항에서 숙소까지, 숙소에서 공항까지 픽업서비스가 있는 패키지였어요.

그래서 편하게 픽업버스타고 이올라니 궁전과 와이키키 시내 잠깐 구경하고 들어갔습니다.

숙소는 쉐라톤와이키키고, 오션프론트로 예약했어요.
생각보다 방은 좁았지만 방 컨디션은 나쁘지 않은 편이었어요.
깔끔한 편이었고, 뷰도 너무 예뻐서 아침마다 기분이 좋더라구요.

어메니티는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 ㅎ
호텔갈때마다 어메니티 기대하고 가는데 여기는 하와이특산물 노니로 만든 제품인지 샴푸, 바디로션이 인당 한개씩 비치되어있었고,
양치세트도 하나씩 있었어요. 바디샤워는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데 없어서 현지에서 구매했어요.

오션프론트로 하면 비용이 좀 더 올라가니까 오션프론트로 할지말지 고민을 좀했는데
뷰를 보니까 오션프론트로 하기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 그리고 저희는 저층(5층)을 배정받았는데, 더 멋진 뷰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고층을 요청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날은 도착해서 주변 둘러보고 저녁 식사는 울프강 스테이크에서 마무리했어요.
레스토랑 리뷰는 저번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https://songsonglee.tistory.com/106

 

하와이 여행 유명 맛집 후기 1(울프강스테이크, 마루가메 우동, 지오반니 새우트럭, 난잔 지로지

2022.10월 하와이 신혼여행에서 방문한 식당 후기입니다. 1. 울프강 스테이크 예약을 하고가면 식당앞에서 바로 확인을 해서 들여보내주지만, 우리는 예약시간보다 먼저 갔는데 그냥 들여보내줬

songsonglee.tistory.com

하와이는 시차적응때문에 꽤 힘든 곳이었어요.
가이드님 설명이 하와이시간 저녁10시까지는 무조건 버티다 자라고 하셨는데, 결국 실패.
초저녁에 잠들어서 새벽에 말똥말똥한 상태로 한 3일은 있었던 것 같네요.

다음 하와이 여행 일정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