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루한개)베이징올림픽 대한민국 첫메달 김민석 선수

by mongsilmong 2022. 2. 8.
출처 스포츠조선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한민국의 첫 메달의 주인공은 스피드스케이팅 김민석선수가 되었다.

2월8일 열린 스피드스케이팅 1500m 경기에서 김민석 선수는 1분44초24의 기록으로 동메달을 따며 2회 연속 메달을 거머쥐게 되었다.

11조에 출전한 김민석은 세계 기록 보유자인 네덜란드의 키엘드 나위스와 함께 경기를 치렀는데 키엘드 나위스는 올림픽 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실력자와 경기하며 김민석 선수도 좋은 기록으로 3위로 결승선을 통과, 3위 기록을 잘 지켜내어 동메달을 손에 넣었다.

어제 쇼트트랙 트라우마로 스피트스케이팅은 몸이 부딪치는 경기가 아니다보니 정말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김민석 선수 축하합니다!


반응형